이 계약 약관은 제주웨딩스냅 로제스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, 계약에 관련된 전반적 사항에 대해 서비스 이용자의 동의를 확인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. 또한, 서비스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날짜, 시간 등을 확약하는 약정서입니다.

제 1조. 【계약 신청서】서비스 이용자는 로제스냅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충분한 상담을 받고 정확히 숙지하여 최종 결정 하였으며, 제공되는 서비스가 상담내용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 동의서의 내용을 준용합니다.

제 2조. 【정보 제공 동의】
- 로제스냅은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서비스 이용자에게 요구할 수 있으며, 서비스 이용자는 정보를 제공하는데 동의합니다.
- 로제스냅은 서비스 이용자로부터 제공 받은 정보를 서비스 제공의 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, 본래의 목적 외의 활동에 본 정보가 사용되었을 경우 서비스 이용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.

제 3조. 【계약금(예약금)】
- 계약금은 각 제주스냅 상품에 따른 상품안내에 안내된 금액 전액 입금을 원칙으로 하며, 계약금 입금은 예약 신청서 제출 이후 48시간 이내로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자는 계약금 입금 후 일주일 내에 환불(계약의 무효)을 요청할 수 있으며, 계약금 입금 일주일 이후에는 전액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
제 4조. 【계약의 무효】
- 예약 신청서가 허위로 작성 되었거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할 경우(제 2조. 정보 제공 동의 참조),
- 계약금 입금 시간이 초과 되었을 경우 (제 3조. 계약금(예약금) 참조),
- 위 사항을 근거로 로제스냅은 계약 신청서를 파기할 수 있으며 이는 로제스냅과 서비스 이용자의 계약이 무효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.

제 5조. 【스케줄 확정】
- 서비스 사용자는 서비스 제공 상품, 날짜, 시간 등에 대해 로제스냅측과 사전 협의를 한 후 예약 신청서를 작성, 제출해야 합니다. 로제스냅의 서비스 이용자의 예약 신청서 제출과 계약금 입금 여부를 확인하고, 사전 협의 한 서비스 제공 날짜, 시간 등을 최종 확정하여 서비스 이용자에게 스케줄 확정 내용을 통보합니다.

제 6조. 【계약의 성립】
- 서비스 이용자의 정보 제공 및 예약 신청서 작성, 계약금 입금, 스케줄 확정이 완료된 상태는 로제스냅과 서비스 이용자 간에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 관계가 성립되었음을 의미합니다.

제 7조. 【잔금 입금】
- 서비스 이용자는 별도의 상호 협의가 없는 한, 상품가의 전액을 계약금으로 지불하나, 추가적 서비스에 대한 잔금 발생시, 서비스 제공일(촬영일) 일주일 이전에 잔금을 입금해야 합니다.
- 단, 서비스 제공일이 계약일로부터 일주일 이내인 경우에는 계약금과 잔금을 전액 납입해야 합니다.
- 잔금 입금이 지연 될 경우에는 계약이 파기 되며,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
제 8조. 【계약의 파기】
- 로제스냅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 이용자의 귀책 사유 발생 시 계약을 파기할 수 있습니다.
ㄱ. 계약금 및 잔금 입금 지연
ㄴ. 계약 확정 이후 단순 변심 또는 개인적 사유로 인한 스케줄 취소 및 변경 요청
ㄷ. 서비스 이용자의 허위 정보 제공
ㄹ. 사회적, 상식적 범위를 벗어난 무리한 촬영 요구

제 9조. 【위약금】
- 서비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계약이 파기 혹은 해제되었을 경우에는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ㄱ.서비스 제공일 60일전 : 총 계약 금액의 50%
ㄴ.서비스 제공일 30일전 : 총 계약 금액의 70%
ㄷ.서비스 제공일 30일내 : 총 계약 금액의 100%
ㄹ.예약직후 일주일 이내 취소 : 상담비용 2만원을 제외하고, 나머지 금액 환불
ㅁ.서비스 제공일 60일 이내 예약시 “ㄹ”조항이 우선시 됨, 일주일이 지나고 나서는 “ㄱ”,”ㄴ”,”ㄷ” 조항에 따른 위약금이 발생 됨
- 촬영 준비를 미리 진행하는 스냅의 특성 상 계약취소시 다른 일정을 예약받는 것이 힘들어지기 때문에 이와 같은 규정으로 전액 환불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되니 신중하게 예약 부탁드립니다.

[코로나19 상황 특별규약]
- 고객님은 코로나19 상황을 숙지한 상태에서 계약이 진행되므로 기존 약관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.
- 고객님께서 촬영 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직접적 영향 (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되신 경우, 의료계통 근무로 인해 격리 또는 이동이 제한되는 경우, 국가에서 지역간 이동을 공식적으로 금지시키는 경우, 제주도내 입도를 금지시키는 경우 등) 이 발생된 경우에는 해당상황에 대한 고객과 촬영작가 간의 확인이 완료된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 이외의 경우에는 예외없이 기존 약관에 따라 취소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.

제 10조. 【날씨】
- 서비스 이용 당일 날씨로 인한 스케줄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,
- 우천시에도 촬영은 정상적으로 진행합니다.(폭우, 폭설, 태풍 의경우 작가 판단에 따라 촬영이 변경될 수 있음)

제 11조. 【계약의 변경】
- 서비스 이용자는 로제스냅과 사전 협의가 이루어진 경우에 한해 촬영일 30일 전까지 1회에 한하여 촬영 날짜, 장소, 시간의 변경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스케줄의 변경은 로제스냅의 다른 계약 일정 등의 사유로 변경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, 로제스냅은 그에 따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이 경우, 제 8조. 【계약의 파기】에 의거 제 9조. 【위약금】에 따른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
제 12조. 【원본 보존】
- 로제스냅은 서비스 이용자의 데이터를 배송 완료한 후 그 원본을 60일간 보관 합니다.
- 수령 후 60일 이내 데이터의 분실 또는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필요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- (단, 경우에 따라 상품 제작, 배송 등의 실비 비용이 추가로 발생 할 수 있습니다.)

제 13조. 【원본 사진】
- 원본 사진은 아래와 같은 파일 형태로 제공됩니다.
- 파일 규격 : JPG
- 사이즈 : 긴축 기준 2500px 이상

제 14조. 【후보정 범위】
- 촬영된 모든 사진의 후보정 진행에 대한 모든 권한은 로제스냅에게 있습니다.
- 성형 보정은 원본 사진의 인물을 과도하게 변형하지 않는 정도로 진행됩니다.
- 날씨바꾸기, 그림자제거 등의 무리한 합성 및 보정 작업은 불가능 합니다.

제 15조 【수정 작업】
- 납품된 앨범 및 사진의 수정요청은 앨범 및 사진의 불량상태가 객관적으로 명확한 경우에 한합니다.
- 또한, 수정에 대한 결정은 서비스 이용자가 상품을 수령 받은 일을 기점으로 1주일 이내에 요청한 경우에 1회 가능합니다.

제 16조【보상 규정】
-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의거하여 로제스냅의 과실로 인한 촬영원본 완전소멸시 촬영 대금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- 그러나 단순 변심 또는 사진 스타일에 대한 불만, 촬영현장(촬영인물, 촬영장소, 조명 등)의 문제로 발생한 모든 내용은 환불 및 기타 보상 대상 건에서 제외됩니다.

제 17조【저작권 및 초상권】
- 저작권은 상품제작을 위탁한 서비스 이용자와 로제스냅이 공동 소유하게 되며, 해당 상품에 모든 인물의 초상권은 서비스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- 로제스냅은 해당 상품의 사진을 홈페이지, 블로그, 인스타그램, 페이스북 등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.
- 단, 계약자의 이의가 있을 경우에는 게시물의 변경,삭제를 협의할 수 있습니다.
※로제스냅의 모든 상품계약은 본 촬영약관에 동의 절차를 확인 후 진행되며, 계약진행된 모든 상품은 촬영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.